DL소식

[프로그램/행사] 대림산업,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6.05.30

조회수 20568

서로 힘이 되는 베스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대림산업,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대림산업 경영진과 우수협력업체 대표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5월 30일(월)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66개 업체 대표와 대림산업 김한기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들이 참석했다. 대림산업은 시공, 구매조달, 플랜트조달, 안전 등 4개 분야에서 전년도 실적을 평가하여 우수협력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협력업체의 성장이 곧 대림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의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협력업체의 재무건전성을 위해 하도급대금 전액을 현금과 현금성 결제로 지급하고 있으며 상생펀드, 재무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설사 중 최초로 2014년 7월부터 ‘대금지불시스템(노무비닷컴)’을 도입하여 전 현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대금지불시스템은 에스크로(Escrow)계좌 기능을 이용해 1차 협력사에게 지급한 기성대금이 노무자 및 2차 협력사에게 원활히 지급되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대림산업은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지수평가’결과에서 최근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았다.

대림산업 김한기 대표이사는 시상식에서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함께해준 협력업체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협력관계를 강화해 실질적인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