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프로그램/행사] 대림 80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9.10.10

조회수 34045

대림 80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진행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대림산업 직원들


대림산업은 10월 10일(목), 창립 80주년을 맞이해 한 주 동안 전국 12개 권역에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10월 7일(월) GTX-A5공구 현장 직원들은 서울 용산구 청파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시설을 찾는 노인 분들의 근육통과 관절염 치료 지원을 위한 물리치료기구를 기증하고,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8일(화)에는 서울 e편한세상 광진 그랜드파크 현장과 충청북도의 충주댐 현장에서 현장 인근의 장애인 복지관을 찾아 쌀과 휴지 등 생필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수도권, 전북, 전남, 경북, 경남, 부산 등 전국 각지의 현장에서 11일(금)까지 현장 주변의 복지시설, 지자체를 찾아 냉장고, 에어컨, 장애 아동용 특수 가구, 생필품 등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박상신 대표이사와 도시정비관리팀 김정엽 부장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 창립기념식에도 공로사원을 위한 ‘찾아가는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찾아가는 시상식'은 각 본부 별로  담당임원들이 본사, 현장으로 공로사원을 직접 찾아가 깜짝 축하와 격려를 전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번에 공로상을 수상하는 직원들은 총 49명입니다. 한숲인상 수상자인 상품개발팀의 김광민 부장은 한숲인상 수상 소감을 밝히면서 “이번 성과는 시공, 기술, 분양, 원가 등 본부의 모든 분야에서 함께 참여하여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한숲인상이 개인에게 주어지는 것이라 제가 대표로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며 그 공을 참여한 본부 전체에 돌렸습니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각 본부 별로 선정된 23개 의 업적 중 각자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을 1개씩 투표하는 ‘Success Top 8’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동료를 뽑는 ‘Hidden star’ 등이 10월 15일(화)까지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