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수상] 대림,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 진입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9.04.11

조회수 29733

대림,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TOP 50 진입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톱50’에 신규 진입

대림이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톱50’에 신규 진입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으며 동일한 평가 방식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아크로' 브랜드의 대표적인 단지 '아크로리버 파크'

인터브랜드는 대림산업의 브랜드 가치를 3,357억원으로 평가했습니다. 대림산업은 2018년 영업이익 8,525억원을 기록하며 창사 이후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하여 수익구조를 한 단계 상승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대림산업이 보유한 주택 브랜드인 ‘e편한세상’ ‘아크로’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의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를 안정적으로 정착시키고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4년 런칭한 글래드 1호점 '글래드 여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