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프로그램/행사] 2021년 품질혁신 선포식 실시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0.12.21
조회수 26565
2021년 품질혁신 선포식 실시
품질혁신 선포식에 모인 임직원들
DL E&C는 12월 21일(월) 돈의문 D타워 신사옥 회의실에서 화상회의로 현장 및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품질혁신 선포식´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품질혁신 선포식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품질을 개선하는 것에서 나아가 하자를 전부 없애겠다’는 절대적 목표를 수립하고 ‘직원들의 품질에 대한 마인드와 일하는 방식 등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열렸습니다. 선포식에 앞서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은 고객중심의 품질활동 일환으로 고객만족팀 7개 지역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소리를 듣는 자리를 가지고, “고객이 불편하면 하자다”라며, 고객 중심의 마인드 셋을 강조하였습니다.
선포식 이후부터는 하자Zero달성을 위한 품질활동계획 9개 항목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또한 주택사업본부는 12월 1일(화)부터 11일(금)까지 직원들이 품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갖고 품질발전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게끔 하고자 품질구호/슬로건 공모를 실시하였습니다. 총 1,687건이 접수되었으며 구호 1등은 e편한세상 두류역현장의 “품질은 나부터! 품질은 다같이! 품질은 고객만족!”가, 슬로건 1등은 금빛그랑메종현장 정재현대리의 “최고의 품질이 최상의 경쟁력이다”가 당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