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현장소식]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고객 대상으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운영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1.02.03

조회수 24823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고객 대상으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운영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DL이앤씨가 마련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분양을 앞둔 단지 홍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드리이브 스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2월 중 경남 거제에서 분양예정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를 위해서 차량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전달 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는데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홍보관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다. 차량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입구에서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은 후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진행함과 동시에 원하는 음료 서비스를 받는다. 즉석 게임 존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홍보영상 감상 존에서 영상을 통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상세한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총 1,11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2019년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향후 거제를 대표할 대장주 단지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차 단지에서 호평 받았던 C2 하우스를 비롯해 세대 내부에서도 바다의 경관을 누릴 수 있는 오픈 발코니(84㎡A타입), 대형 타입으로서의 가치를 극대화 시킨 최고층 펜트하우스 세대, 고층부를 활용한 스카이 커뮤니티 등 DL이앤씨만의 혁신적인 설계 아이디어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거제는 고현동을 중심으로 굵직한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가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전망이다. 우선 우리나라의 조선업이 최근 3년 연속으로 세계 1위의 수주량을 달성해 조선업의 도시로 불리는 거제의 시장 분위기 역시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업이 예타 면제 후 빠르게 속도를 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덕도 신공항에 대한 가능성까지 대두돼 거제의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또한 거제는 비규제지역으로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전국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운 지역을 찾아 나섬에 따라 거제가 희소성과 미래가치가 높은 투자처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이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