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DL이앤씨는 『고객이 느끼는 모든 불편이 하자』라는 인식을 기반으로, 하자제로 달성을 통해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을 실천한다.
- 전 구성원의
품질경영 참여- 협력회사와 상생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품질경쟁력을 확보한다.
- 각 단위 조직은 조직별 품질목표를 수립하고 효과성을 검토하여 더 나은 품질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을 실천한다.
- 역량의 축적을 통한
품질 확보- 축적된 경험 정보의 매뉴얼화를 통해 일관된 품질을 확보한다.
- 발생된 하자의 근본원인을 파악하여 재발방지책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품질하자 제로를 달성한다.
- 품질 리스크의
선제적 제거- 데이터 기반의 리스크 관리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
- 품질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발생가능한 모든 품질리스크를 선제적으로 제거한다.
전 임직원은 본 품질방침에 따라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DL이앤씨 대표이사 박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