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SNS 공유하기

  • 카카오톡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 트위터

    트위터

  • 페이스북

    페이스북

  • 네이버 밴드

    밴드

  • SMS 공유

    SMS 공유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SMS 공유하기

  • SMS 공유하기

페이지정보를 복사하셔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세요.

내용을 길게 누르면 전체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홈으로 영문사이트 닫기

검색

DL이앤씨

품질방침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보답하겠습니다.

DL이앤씨는 『고객이 느끼는 모든 불편이 하자』라는 인식을 기반으로, 하자제로 달성을 통해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을 실천한다.

  1. 전 구성원의
    품질경영 참여
    • 협력회사와 상생경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품질경쟁력을 확보한다.
    • 각 단위 조직은 조직별 품질목표를 수립하고 효과성을 검토하여 더 나은 품질을 위한 프로세스 개선을 실천한다.
  2. 역량의 축적을 통한
    품질 확보
    • 축적된 경험 정보의 매뉴얼화를 통해 일관된 품질을 확보한다.
    • 발생된 하자의 근본원인을 파악하여 재발방지책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품질하자 제로를 달성한다.
  3. 품질 리스크의
    선제적 제거
    • 데이터 기반의 리스크 관리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
    • 품질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발생가능한 모든 품질리스크를 선제적으로 제거한다.

전 임직원은 본 품질방침에 따라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DL이앤씨 대표이사 박상신

이미지